소프트캠프, 키보드보안 솔루션 품질 인증 획득
상태바
소프트캠프, 키보드보안 솔루션 품질 인증 획득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캠프의 키보드보안 솔루션인 ‘소프트캠프 시큐어키스트로크(SoftCamp Secure KeyStroke)’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의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 ‘GOOD 소프트웨어(Software )’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의 ‘GOOD 소프트웨어’ 인증은 소프트웨어 품질인증기준에 명시되어 있는 것으로,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시행령 제10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품질인증을 받았다는 것을 표시하는 마크다.

이번 인증을 통해 소프트캠프는 키보드보안 솔루션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가 배가될 것이며, 각종 매체를 통한 홍보활동 지원 받을 수 있어 마케팅적인 측면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소프트캠프는 국내와는 달리 문서보안시장이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일본을 대상으로 작년 2월에 이미 세계적인 굴지의 일본계 모화장품회사에 2억원 규모로 일차 납품했으며 현재는 전사적 도입을 위한 추가 발주를 진행중에 있는 등 일본 사업이 호조를 띄고 있다고 발표했다. 또한 최근에는 쟁쟁한 경쟁회사들을 물리치고 일본 IT 최첨단 지방자치단체로 평가받고 있는 미타카시청에 일본 국가기관으로서는 유일하게 도입을 완료하여 그 우수성을 입증받고 있다는 것.

배환국 소프트캠프 사장은 “작년의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문서보안 시장 런칭을 계기로 올해에는 문서보안 수출만으로 20억원 이상의 수출을 예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