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콤 스위치 5500, 톨리그룹 테스트 결과 업계 최고 등극
상태바
쓰리콤 스위치 5500, 톨리그룹 테스트 결과 업계 최고 등극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1.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쓰리콤(www.3com.coM)은 자사의 `스위치 5500G-EI`가 세계적인 테스트 기관인 톨리그룹(The Tolly Group)에서 실시한 테스트 결과, 성능 및 상호운용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경쟁사를 물리치고 업계 최고 제품으로 인정받았다고 발표했다.

한국쓰리콤 측에 따르면 톨리 그룹이 VoIP를 비롯한 리얼타임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지원 능력 등에 대해 벤치마크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스위치 5500G-EI`가 시스코 카탈리스트3750G-48TS에 비해 전 대역에 걸친 프레임/패킷 손실 정도 및 성능 면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스위치 5500G-EI`는 업계 표준을 기반으로 한 상호운용성을 제공함으로써 시스코 네트워크 장비에서도 운용이 가능해 중대형 기업에 비용효율인 고성능 컨버전스 레디 랜 스위치 기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VoIP에 전원을 공급하는 스태커블 기가비트 스위치로서 PoE, IP 시큐리티 카메라, 무선 액세스 포인트, PoE 장착 디바이스 기능 등을 인정받아 톨리 그룹의 `퍼스트&퍼모스트(First & Foremost)`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쓰리콤 이수현 대표는 "쓰리콤은 꾸준한 투자를 통해서 엔터프라이즈 시장을 위한 LAN 스위치 포트폴리오를 확대한 결과 `스위치5500` 제품군과 같은 뛰어난 제품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업계 표준을 기반으로 한 뛰어난 성능의 제품을 제공해 고객의 TCO 절감에 노력하는 한편, 폭 넓은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시큐어 컨버지드 네트워크 분야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