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섹, 대한생명 ISO27001 인증 컨설팅 프로젝트 완료
상태바
인포섹, 대한생명 ISO27001 인증 컨설팅 프로젝트 완료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섹(대표 박재모 www.skinfosec.co.kr)은 대한생명(대표 신은철 www.korealife.com/)의 국제표준 정보보호 관리체계 구축 컨설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인포섹은 지난해 8월부터 대한생명의 태스크 포스팀과 함께 자산분류 및 위험성 평가 등을 통해 보안 장애 요소를 제거하고 IT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등 리스크 개선 작업을 수행했다.

그 결과 대한생명은 고객정보 및 기밀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정보보호 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ISO27001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고객정보보호와 대외 신뢰도를 객관적으로 평가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인포섹 신수정 상무는 "최근 국제적으로 IT 컴플라이언스 즉, 각종 법규와 규정들이 보안의 주요 이슈가 됨에 따라 각 기업들이 보안정책강화를 위해 인증을 획득하고자 하는 업체가 늘고 있다면서, 이러한 인증 획득을 통해 기업들은 정보보호관리체계에 대한 객관적인 신뢰도 증가와 고객정보 및 기밀정보 보호 등에 대한 신뢰도 증가를 기대할 수 있고, 향후 지속적인 정보보호관리체계 개선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인포섹은 K사의 ISO27001 인증 컨설팅 프로젝트를 완료하였고, 현재 S기관의 ISO27001 인증 컨설팅을 수행하는 등 금융권 및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ISO27001 인증 컨설팅 영업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