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포레스터 ‘기업용 안티스파이웨어 1위 업체’로 선정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포레스터 ‘기업용 안티스파이웨어 1위 업체’로 선정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1.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www.trendmicro.co.kr)는 독립 업계 분석 기관인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가 지난 1월 초에 발표한 보고서에서 전 세계 시장에서 기업용 스파이웨어 차단(anti-spyware) 솔루션 부문의 시장 리더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서 트렌드마이크로는 제품 및 기업 전략 항목에서는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기업 고객들이 원하는 독립형 또는 통합형 스파이웨어 차단 솔루션 옵션을 모두 제공한다”고 평가했다. 또한 보고서를 통해 포레스터는 안티스파이웨어와 중앙 집중식 관리 솔루션인 트렌드마이크로 컨트롤 매니저(Trend Micro Control Manager)가 결합되면 강력한 리포팅 기능이 제공돼 더욱 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보고서에서는 “트렌드마이크로가 전문 보안 업체로서 스파이웨어 차단 제품에 막대한 자원을 집중 투입할 수 있으며 트렌드마이크로의 제품들은 엔터프라이즈급 규모의 기업들을 위해 설계됐기 때문에 거의 무제한 수의 접속장치(노드)로 확장할 수 있다”고 기술했다.

트렌드마이크로의 부사장 겸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본부장인 맥스 쳉(Max Cheng)은 “이번 평가는 트렌드마이크로가 단순한 바이러스 차단 이상의 탁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 주는 것으로 최고의 스파이웨어 차단 솔루션 개발을 위한 트렌드마이크로의 노력에 대한 높은 평가이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마이크로는 고객과 시장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만족도 제공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