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SSL VPN으로 인포월드 선정 ‘최우수 기술상’ 수상
상태바
주니퍼, SSL VPN으로 인포월드 선정 ‘최우수 기술상’ 수상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1.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코리아(대표 강익춘 www.kr.juniper.net)는 자사의 SA(Secure Access)5000 SSL VPN이 미국의 인포월드 잡지가 선정한 ‘올해의 최우수 기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인포월드가 매년 선정하는 ‘올해의 기술상’은 기업의 IT 전략에 있어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지난해의 주요한 기술들과 IT부문에 있어 획기적인 혁신을 이룩한 제품들에게 명예를 부여한다. ‘올해의 기술상’ 수상자들은 인포월드의 자체 테스트센터 분석가와 편집자들에 의해 선정됐다.

2005년 3월 본지에서, 인포월드의 테스트센터 분석가와 편집자들은 “SSL VPN 시대의 도래’ 라는 제목의 SSL VPN제품 비교 리뷰를 통해 SA 5000을 업계 선두 제품이라고 지명했다. 보안성, 상호운영성, 확장성, 설치 용이성, 가격 등 5가지의 분야에 걸친 SSL VPN 장비들에 대한 검사에서, SA 5000는 탁월한(excellent) 등급‘을 받아 5개의 여타 SSL VPN 장비업체들을 능가했다.

한편 주니퍼의 SA 시리즈 SSL VPN 장비는 원격접속, 엑스트라넷, 인트라넷 보안 등 모든 규모의 기업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폼팩터와 기능들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표준 웹브라우저들에서 지원하는 보안 프로토콜인 SSL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소프트웨어를 설치하거나, 내부 서버들로 변경할 필요가 없으며, 막대한 비용부담을 야기하는 유지 보수 작업 및 데스크톱 지원을 수행할 필요가 없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