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영상물 편집 솔루션 어도비 프로덕션 스튜디오` 발표
상태바
한국어도비, 영상물 편집 솔루션 어도비 프로덕션 스튜디오` 발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1.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이원진 www.adobe.co.kr)는 영상 및 방송시장 공략을 위해 최상의 영상 편집의 워크플로우를 제공하는 ‘어도비 프로덕션 스튜디오(Adobe Production Studio)` 통합 솔루션을 발표했다.

어도비 프로덕션 스튜디오는 통합제품 브랜드인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Adobe Creative Suite) 시리즈의 하나로, 영상 및 그래픽 관련 소프트웨어들을 연동시켜 동영상 편집에서부터 그래픽, 특수효과, 사운드 디자인, DVD 제작까지 아우르는 통합 영상 편집 솔루션이다. 소프트웨어간 연동을 통해 사용자들은 편집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해서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어도비 프로덕션 스튜디오에 포함된 소프트웨어로는 어도비 애프터 이펙트 7.0,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 어도비 오디션 2.0, 어도비 앙코르 DVD 2.0, 어도비 포토샵 CS2,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2의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어도비는 통합된 소프트웨어들의 연동이 효과적으로 이뤄지도록 신기술 다이내믹 링크 (Dynamic Link)를 도입해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켰다. 다이내믹 링크는 애프터 이펙트에서 작업한 내용을 랜더링하지 않고도 곧바로 프리미어 프로와 앙코르 DVD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고 한 프로그램에서 편집된 내용은 어도비 다이내믹 링크로 연결된 모든 프로그램에 자동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최신 편집 내용을 즉시 다른 프로그램 상에서도 볼 수 있다.

한국어도비 이원진 사장은 "어도비 프로덕션 스튜디오는 일반 사용자, 비디오그래퍼, 프로덕션 스튜디오에서도 모두 사용 가능한 종합 솔루션으로, 최고 제품들의 결합을 통해 작업환경에 시너지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 솔루션을 통해 작업 시간은 현격히 줄이고 창의적인 업무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