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콤, 부산시에 500석 규모 대형 콜센터 본격 가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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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콤, 부산시에 500석 규모 대형 콜센터 본격 가동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1.1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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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콤(대표 이정식 www.powercomm.com)은 부산시에 500석 규모의 대형 콜센터를 구축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파워콤이 기존 서울 용산 고객센터와 별도로 제 2센터인 부산센터를 구축한 것은 지난해 9월 서비스 개시 이후 최단 기간내 20만 가입자를 돌파하는 등 급속하게 늘어나고 있는 가입고객 및 일반고객에 대한 효과적인 응대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 고객밀착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것.

이번에 구축, 가동에 들어간 부산센터는 연간 1천100만 통화의 고객 상담을 접수, 처리할 수 있으며, 부산시가 지난 2004년 말 지방자치단체 중 처음으로 부산에 신설하거나 이전, 확장하는 고객센터에 임대료와 시설설치비를 지원하는 조례를 시행하면서 유치에 나선 이후 가장 규모가 큰 것이다.

이번 부산센터의 가동으로 파워콤은 전국의 고객 상담 전화가 일시에 몰릴 경우 효율적인 분배를 통해 고객의 상담 대기시간을 대폭 단축하고 상담 응대율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게 됐다.

한편 파워콤은 부산센터 가동에 앞서 고객센터 상담원의 자질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는 동시에 고객센터 체질개선 작업을 시행했다. <강석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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