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프레스, 무선 전환 위한 PRoC 개발킷 출시
상태바
싸이프레스, 무선 전환 위한 PRoC 개발킷 출시
  • [dataNet]
  • 승인 2006.01.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프레스코리아(대표 이상엽 www.cypress.com)가 PRoC 개발킷 ‘CY3653’ 출시를 발표했다. CY3653 PRoC(Programmable Radio-on-a-Chip) 개발킷에는 PRoC 모듈, LCD 모듈, 배선도, BOM, 소스 코드, 유선에서 무선 솔루션으로의 원활한 전환을 위한 문서 등이 포함돼 있다.

싸이프레스는 CY3653이 PRoC을 기반으로 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촉진하고, 제품의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 프리젠터 툴과 같은 싱글-칩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사용된다. 싸이프레스의 와이어리스USB 2.4GHz RoC와 PSoC 혼합 시그널 어레이를 결합시켜 싱글 칩에서 완전한 무선 솔루션을 제공하며, PSoC 아키텍처의 파워와 DSSS(Direct Sequence Spread Spectrum) 간섭 면역 기술을 통합했다.

이상엽 싸이프레스코리아 지사장은 “PRoC 개발킷은 고객들에게 유선 제품의 코드를 없애기 위한 고품질 개발 툴을 제공하려는 싸이프레스의 전략을 강화하는 제품”이라며, “완전한 무선 2.4-GHz 솔루션 개발에 필요한 모든 리소스들을 포함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