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C 가상화 제품군, 미국 인포월드 올해의 기술상 수상
상태바
EMC 가상화 제품군, 미국 인포월드 올해의 기술상 수상
  • [dataNet]
  • 승인 2006.01.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MC(www.emc.com)의 ‘인비스타(Invista)’와 ‘다큐멘텀5(Documentum 5)’가 미국 인포월드 매거진의 ‘2006 올해의 기술상(2006 Technology of the Year Awards)’을 수상했다. 인비스타는 ‘최우수 스토리지 가상화 제품’ 부문에서, 다큐멘텀5는 ‘최우수 엔터프라이즈 컨텐트 관리(ECM, Enterprise Content Management) 솔루션’ 부문에서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됐다.

데이브 드왈트 EMC 소프트웨어 사업부 사장은 “이번 수상으로 EMC 솔루션의 우수성이 다시금 공식적으로 입증됐다”며 “인비스타와 다큐멘텀 ECM 솔루션은 ILM 전략을 구현하는 기업들에게 최고의 효율성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SAN(Storage Area Network) 스위치 기반의 스토리지 가상화 솔루션인 인비스타는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이기종 스토리지를 가상화하는 개방형 솔루션으로 특정 업체의 서버나 스토리지 하드웨어에 종속되지 않는 벤더 독립성을 확보해 이기종 스토리지 관리 요구를 만족시켜준다는 것이 강점이다. 다큐멘텀5 ECM 솔루션은 통합형의 단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고객의 정보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주는 동시에 업무 프로세스를 최적화시켜 생산성 향상은 물론, 비용 절감, 위험 요소 완화, 컴플라이언스 충족을 보장한다. EMC는 최근 가트너에서 발표한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2005’ 보고서에서 ‘ECM 리더그룹’에 선정된 바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