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 BEA 엔터프라이즈 포털 세미나 개최
상태바
BEA, BEA 엔터프라이즈 포털 세미나 개최
  • [dataNet]
  • 승인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A코리아(대표 김형래 www.bea.co.kr)는 오는 17일 SOA 환경에서의 기업 내 구성원간의 협업과 고객 및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해주는 복합 애플리케이션으로서의 기업 포털(EP) 운영 전략과 이의 구현을 위한 솔루션인 BEA 포털 제품군과 구현전략 및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BEA 엔터프라이즈 포털(Enterprise Portal)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BEA는 플럼트리 합병 이후 강화된 BEA의 포털제품군 변화와 향후 포털영역을 위한 장기적인 제품 전략과 로드맵을 소개함과 동시에, 자사의 포털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을 기반으로 구성된 기업 포털이 제공하는 기업 경쟁력 향상을 위한 포털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자사 제품으로 SOA 환경에서 기업 내외의 다양한 정보 및 리소스를 제작 및 배치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BEA 아쿠아로직 인터랙션 (BEA AquaLogic Interaction)’ 및 ‘웹로직 포털’ 등을 도입해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국내 SOA 포털 프로젝트 사례 등도 소개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달호텔 2층 오키드룸에서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행사 참여를 위한 등록은 웹사이트 (http://seminar.eventservice.co.kr/bea/POTAL/regist.html)를 통해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행사 주관사인 네오다임(02-598-9889)으로 연락하면 된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