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트렌드마이크로, 인젠과 MOU체결
상태바
한국트렌드마이크로, 인젠과 MOU체결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1.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대표 최성환 www.trendmicro.co.kr)는 국내 보안 전문업체인 인젠(대표 임병동 www.inzen.co.kr)과 상호 영업 및 마케팅 공조 통해 대기업 시장 강화에 나선다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특히 국내 진출 10주년이 되는 한국트렌드마이크로는 국내 토종 보안 전문업체인 인젠의 기술력과 영업력을 바탕으로 재도약을 기대하고 있다는 것, 한국트렌드마이크로는 이번 제휴로 트렌드마이크로의 기업통합보안 제품과 인젠의 전사적보안관리시스템(ESM Enterprise Security Management)시스템을 접목시켜, 대기업 고객에게 더욱 차별화된 통합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인젠 역시 한국 트렌드마이크로의 기업 바이러스 통합 보안 분야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인젠의 전사적보안관리시스템(ESM Enterprise Security Management)은 다양한 보안 솔루션 간의 연동을 통해 통합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비효율적이고 불합리한 운용환경을 개선하여 최적의 통합 보안관리 기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의 최성환 지사장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트렌드마이크로의 기술력과 국내 토종업체로 인정받는 인젠과의 만남을 통해 보다 전문화된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실현시킬 수 있게 됐다” 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