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커머스, 패치관리 통합 솔루션 공급
상태바
소프트뱅크커머스, 패치관리 통합 솔루션 공급
  • [dataNet]
  • 승인 2006.01.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뱅크커머스(대표 손영돈 www.softbank.co.kr)는 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 www.oullim.co.kr)의 패치관리솔루션인 `시큐어웍스 프리온 PMS` 와 시만텍코리아 (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의 보안제품인 ‘시만텍안티바이러스’ 제품을 통합한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시큐어웍스 프리온 PMS’는 PC의 운용체계 패치 여부를 자동 스캔하고 중앙에서 자동으로 클라이언트패치를 수행해 악성 코드로부터 사내의 데스크톱 PC를 보호하고, 네트워크 사용 시 자동 설치돼 각 사용자의 설치 여부 및 변동사항을 실시간 탐지하는 제품이다. 또한 ‘시만텍안티바이러스’는 세계 최고의 안티스파이웨어 및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으로 윈도 기반의 PC 바이러스 방지기능을 제공하며 실시간 탐지(Real-Time Scanning)기술을 이용하여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를 탐지, 시스템 내에서 구동 혹은 설치되는 행위를 탐지,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소프트뱅크커머스는 관계자는 "패치관리솔루션과 안티스파이웨어/안티바이러스 제품을 통합해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PC 운영체계에 대한 통합 보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올 상반기에 국내 중소기업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