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중소기업 대상 업무용 메신저 50%할인행사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중소기업 대상 업무용 메신저 50%할인행사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1.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는 병술년 새해를 맞아 업무용 메신저의 필요성은 느끼고 있으나 자금 사정으로 인해 도입을 미뤄오며 울며 겨자 먹기 식으로 일반 메신저를 사용해왔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자사 업무용 메신저인 ‘쿨메신저’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0인 규모의 중소기업에서 도입 할 경우 400만원의 비용이 들었으나 이번 행사기간 동안 유저당 50% 할인된 가격으로 총 200만원으로 부담이 대폭 줄어든다. 뿐 만 아니라 전체 구매 유저 수의 10%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고 SMS문자메시지 3천건을 무상 제공하여 결국 총 250만원 가량의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행사 기간은 2월28일까지며 자세한 구매 정보 및 문의는 쿨메신저 홈페이지(www.coolmesenger.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정품과 동일한 제품을 한 달간 써본 후 구매를 결정 할 수도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쿨메신저 사업부 오진연 부장은 "대기업 보다는 주로 중소기업에서 보안문제를 소홀히 해 각종 정보 유출 사고들이 일어났었다"며 "중소기업들일수록 사소하지만 기업의 생사를 좌지우지 할 수 있는 보안에 꼼꼼하게 신경 써야 한다. 새해를 맞아 자금사정이 여의치 않는 중소기업들에게 혜택을 주고 싶어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취지를 전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