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동>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신임 임원 영입
상태바
<인사이동>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신임 임원 영입
  • [dataNet]
  • 승인 2006.01.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 유재성)는 다음과 같이 신임 임원 영입을 발표했다.

▶ 이호욱(李鎬旭) 정보근로자 마케팅 담당 (이사)

이호욱 이사는 지난 1997년부터 한국어도비시스템즈에서 마케팅과 영업 본부장을 거친 이후, 2004년부터 지사장을 역임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과를 거쳐 외대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석사(MBA)를 받았다. 오피스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정보근로자(Information Worker) 제품군의 마케팅을 담당하게 된 이호욱 이사는 올해 출시 예정인 오피스의 차기 버전인 오피스‘12’(코드명)의 마케팅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박상훈(朴祥薰) 비즈니스 콘트롤러 (이사)

영업부서 재무 지원 및 기획 업무를 위해 영입된 박상훈 이사는 지난 15년간 반도체 장비 생산 및 서비스 회사인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와 어플라이드마그네틱코리아에서 주로 재무 및 기획 분야를 담당한 재무 전문가다. 동아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

▶박소홍(朴炤洪) 서비스 콘트롤러 (이사)

서비스사업 재무 지원 및 기획 업무를 담당하게 될 박소홍 이사는 동부그룹 등 국내 대기업과 함께 컨설팅 전문기업인 아서앤더슨, 베어링포인트 등의 다국적 기업에서 재무책임자 등 다양한 재무경력을 쌓은 재무 전문가다. 서강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다.

▶윤은경(尹銀京) 인사담당 (이사)

인사업무를 담당하게 된 윤은경 이사는 한국P&G와 한국마스타푸드 등 다양한 외국계 기업에서 인사업무를 담당했다. 성균관대학교 영문학과 졸업 후 글로벌 기업에서 인사 실무를 쌓은 HR 전문가로 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