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는 2006년 고객 최우선 경영을 통한 새로운 도약이라는 목표를 수립하고, 회사 경영의 최우선 순위를 고객으로 정한 가운데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고 고객을 위해 변화하며 고객의 절대적 신뢰확보를 통한 새로운 도약을 위해 구체적인 경영방침으로 품질 경영, 인재 경영, 미래 준비를 선정했다.
품질 경영은 서비스 전달체계의 대폭적인 품질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인재 경영은 최고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을 선도하는 프로페셔널 인재 육성한다는 것. 또 미래 준비를 위해 고객의 새로운 가치 및 고객 성장을 동반하는 미래사업을 지속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LG CMS는 지난해 매출 1조7천억원, 영업이익 1천억원을 달성한 것으로 잠정 집계했다. <강석오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