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SSL VPN·IPS 부문 선두업체로 선정
상태바
주니퍼, SSL VPN·IPS 부문 선두업체로 선정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1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코리아(대표 강익춘 www.kr.juniper.net)는 최근 발표된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2005년 3/4분기 북미 지역 SSL VPN 부문과 2005년 하반기 IPS 장비 부문에서 `선두업체(Leader Quadrant)`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주니퍼는 SSL VPN과 IPS 시장에서 보여준 자사의 탁월한 비전 완성도와 실행력을 바탕으로 리더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둔 것.

주니퍼 아담 주드 아태지역 부사장은 "주니퍼는 보안 제품의 혁신과 리더십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가트너의 보고서를 통해 고객들이 네트워크 환경을 보호하고 확신하는데 있어 주니퍼에 대한 가치와 신뢰를 확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니퍼는 지속적인 시장 선도를 위해 SSL VPN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전세계 기업과 통신사업자들은 자사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켜주는 주니퍼 SSL VPN을 선택하고 있다.

또한 주니퍼 침입방지시스템(IDP)은 웜, 트로이의 목마, 스파이웨어 및 여타 최근 새로이 등장하고 있는 위협에 대비해 인라인 공격 방어를 제공한다. IDP 제품은 다중 추적 방법과 애플리케이션 전체 검사를 통해 공격을 정확히 파악하고 오탐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으로 시장 리더십을 유지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