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태그마스토어 AMS’ 시리즈 및 ‘태그마스토어 WMS 100’ 등의 모듈러 스토리지 분야에서 큰 폭의 성장(전년 대비 200% 성장)을 보였다. 모듈러 제품군을 한국신용정보․롯데카드․모건스탠리 등 금융권과 국정홍보처․선거관리위원회․국정홍보처 등의 공공기관, G마켓․S오일과 같은 유통 및 제조업체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걸친 약 60여개의 신규 사이트에 공급했다는 것이다.
“모듈러 스토리지 분야의 성장,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파트의 매출 확대, 공격적 전략을 통한 경쟁사 윈백, 신규 사이트 개척 등에 힘입어 사상 최대의 실적을 거둘 수 있었다”고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측은 덧붙였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류필구 대표는 "고객의 신뢰와 임직원의 노력이 없었다면 전반적인 경제 침체 속에서 오늘날과 같은 성장은 힘들었을 것”이라며, “2006년에는 전체 외장형 스토리지 분야에서 1위를 점할 수 있도록 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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