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 아우터베이와 협력 계약
상태바
효성인포, 아우터베이와 협력 계약
  • [dataNet]
  • 승인 2005.12.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류필구 www.his21.co.kr)은 데이터베이스(DB) 아카이빙 업체인 아우터베이테크놀로지스(www.outerbay.com)와 솔루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효성인포메이션은 정형화된 데이터인 DB아카이빙 솔루션을 확보, 데이터 관리 분야 제품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지난 2003년부터 익소스의 이메일 아카이빙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지난 11월에는 전세계 ECM/BPM 분야 선두기업인 한국파일네트와 협력 관계를 체결해 비정형 데이터 분야의 솔루션을 확보한 바 있다. 정형(아우터베이의 라이브아카이브), 비정형(한국파일네트의 ECM/BPM 관리 소프트웨어), 이메일(익소스의 이메일아카이브) 등의 데이터의 분류에 따른 솔루션을 고르게 갖춘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DLM/ILM 시장을 적극 공략해 간다는 전략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은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세계적인 수준의 데이터 관리 분야 전문 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스토리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DLM/ILM 솔루션을 공급해 왔다”며 “세계적인 정형화된 DB 아카이빙 전문 업체인 아우터베이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기업이 당면하고 있는 데이터 관리의 효율성과 비용 절감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스토리지 시스템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