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콤, 보안 진단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한국쓰리콤, 보안 진단 프로그램 발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1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쓰리콤(대표 이수현 www.3com.co.kr)은 보안 진단 프로그램인 `티핑포인트 SPA (TippingPoint Security Posture Assessment)`를 발표했다. 쓰리콤이 새롭게 선보인 `티핑포인트 SPA`는 네트워크 인프라스트럭처의 내외부 취약점을 찾아내 사전 대처 방안을 제시하는 네트워크 보안 평가 서비스로, 네트워크 장비와 서버, 워크스테이션 컴퓨터를 대상으로 평가된다.

또한 `티핑포인트SPA`는 위협 감염 정도 및 승인 받지 않은 접근 등을 파악하기 위한 네트워크 맵핑, 보안 스캔, 비밀번호 크래킹, 지능화된 웜 공격 등에 대한 사전 테스트를 제공한다. 이 같은 테스트는 네트워크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세부 사항에 중점을 둔 통제된 환경에서 이루어진다.

유료로 제공되는 이 서비스의 최종 진단 결과는 리포트 형태로 제공되는데, 여기에는 테스트 방법론, 테스트 결과물 및 전문가 분석에 관한 세부 내용이 포함된다. 이 리포트는 완벽한 네트워크 보안을 위한 보안 정책을 제시하고, 테스트를 통해 밝혀진 기업 네트워크 상의 취약점 제거에 적합한 보안제품 정보를 제공한다. 기업들은 리포트에서 제안하는 정책 및 툴을 활용함으로써 능동적으로 자신들의 네트워크를 방어하고 보안 위협을 제거할 수 있다.

한국쓰리콤 이수현 대표는 "쓰리콤은 뛰어난 기술력과 전문성을 갖춘 인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의 프로패셔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존의 보이스, 데이터 네트워킹, 무선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프로패셔널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