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 네버엔딩 선물 대축제 실시
상태바
도시바코리아, 네버엔딩 선물 대축제 실시
  • [dataNet]
  • 승인 2005.12.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 www.toshiba.co.kr)는 12월 23일부터 2006년 1월 31일까지 도시바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네버엔딩 선물대축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전세계적으로 도시바노트북의 4천만대 판매를 기념해 진행되는 것이다. 도시바는 자사의 노트북PC 출시 20주년을 맞이한 올해 누적 판매량 4천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중 2005년도에 출시된 제품을 구입하는 전 고객에게 노트북 필수 엑세서리 패키지, 타거스 USB 2.0 표준 허브와 데프콘 보안 케이블, 윈글리쉬 영어강좌 3개월 수강권, 영화 예매티켓 2인권, 2006 달력/다이어리 세트 등이 제공된다. 추첨 사은품 행사에서는 혼다 스쿠터와 소니 PSP 및 스노보드 풀셋을 각각 1명, 네비게이션 아이나비UP 5명, 도시바 공기청정기 6명, 이외에 샤프 전자사전 , 타거스 백팩 등이 제공한다.

추첨 행사 신청방법은 행사 기간 내에 도시바코리아 홈페이지의 ‘네버엔딩 선물 대축제’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구매제품 등록을 통해 노트북 가방 주문 후 자신이 갖고 싶은 추첨 사은품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2일부터 매주 월요일 도시바코리아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마지막 주는 2월 3일(금)에 발표된다.

도시바코리아의 김규진 차장은 “이번 ‘네버엔딩 선물 대축제’는 한해 동안 도시바코리아의 노트북에 높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더불어 2005년에 출시된 노트북의 우수한 품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