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로닉스, P7000 라인 매트릭스 플랫폼 출시
상태바
프린트로닉스, P7000 라인 매트릭스 플랫폼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12.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공급망 인쇄 솔루션 선두 업체 프린트로닉스코리아(대표 오성진)는 P7000 라인 매트릭스 프린트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프린트로닉스의 P5000 시리즈를 능가하는 모델로 한국을 비롯한 아태 시장을 겨냥한 제품이다.

프린트로닉스 라인 매트릭스 제품 마케팅 담당 앤드류 슈어쯔(Andrew V. Scherz) 이사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프린트로닉스 라인 매트릭스 기술을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바로 신뢰도 때문"이라며 "P7000은 프린트로닉스 프린터중 가장 신뢰도가 높아 미션 크리티컬한 업무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뿐 아니라 빠른 가동 시간, 비용 절감 등의 효과를 가져다준다"라고 강조했다.

P7000H 시리즈는 한국어를 포함한 아시아권 언어의 지원을 위해 프린트로닉스만의 라인 매트릭스 기술을 적용했다. 프린트로닉스 PSA3 컨트롤러의 고성능 프로세서와 정교한 해머 디자인의 개선을 통해 아시아 언어에서 공통적으로 발견되는 문자 모양의 복잡성과 미묘한 의미 차이를 반영하기 위해 높은 해상도의 프린트를 지원한다.

한편 이번 제품 출시에서는 인쇄 용지의 끝까지 프린트할 수 있는 제로 티어(Zero Tear) 방식의 프린터인 P7000ZT 시리즈도 함께 선보였다. 이 모델은 용지의 첫 장 첫 라인부터 마지막 라인까지 인쇄가 가능하여 용지에 인쇄할 양이 많은 폼이나 용지 끝에 인쇄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도 용지의 누수 없이 인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