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라이츠, 최우수 잠재적 투자 부문에 레드백 선정
상태바
리딩라이츠, 최우수 잠재적 투자 부문에 레드백 선정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12.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백네트웍스는 라이트 리딩(Light Reading)이 2005년 리딩 라이츠(Leading Lights) 어워드의 최우수 투자 잠재력 부문의 수상자로 레드백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높은 명성을 자랑하는 이 상은 견실한 경영, 제품 개발 및 시장 성장 잠재력을 기준으로 할 때 장기적으로 가장 우수한 투자 효과 가능성을 보여주는 기업에게 수여된다.

라이트 리딩의 편집장인 스콧 레이노비치는 "20여 명의 편집자 및 애널리스트로 구성된 심사단은 치열한 경쟁을 벌인 후보들 중에서 올해의 수상자를 선정했다"며 "레드백은 최우수 투자 잠재력 부문을 수상함으로써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투자자들에게 장기적으로 우수한 투자 효과를 제공하고자 주력한 그간의 노력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리딩 라이츠 어워드 수상자들을 위해 지난 12월 14일, 뉴욕시에서 특별 행사가 열렸으며 레드백의 회장 겸 CEO인 케빈 드누치오가 회사를 대표해 수상했다.

레드백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인 마르코 완더스는 "광대역 에지 라우터 시장에서 레드백의 성장을 다시 한번 확인해 준 이번 상은 치열한 각축전이 벌어지는 통신 분야에서 레드백의 성공적인 행보를 더욱 확실히 입증한다"며 "라이트 리딩이 최우수 투자 잠재력 부문에 레드백을 선정한 것을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