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트렌드마이크로, 워리프리 100일 무료 체험 이벤트
상태바
한국트렌드마이크로, 워리프리 100일 무료 체험 이벤트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12.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대표 최성환 www.trendmicro.co.kr)는 오는 1월 31일까지 중소규모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중소기업용 통합 바이러스 보안 솔루션인 ‘워리프리’ 제품을 100일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얼리아답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는 신청기간 내에 워리프리의 무료 평가판 사용 신청을 하는 중소기업들에게는 체험판을 사용 후 구입시 50%의 할인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이번 행사를 참여를 원하는 중소기업은 웹사이트(http://www.trendmicro.com/kr/home/smb.htm)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우편으로 워리프리 평가판을 받아 볼 수 있다. 제품은 3월 31일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설치 및 구매 상담은 한국트렌드마이크로(02-2188-8222)로 문의하면 된다.

중소기업용 통합 바이러스 보안 솔루션인 워리프리는 각종 바이러스, 악성코드, 스팸 및 해커들로부터 중소기업의 PC와 서버를 보호하는 통합 보안솔루션 제품이다.

이 제품을 통해 바이러스 보안 취약점 분석은 물론 이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데미지 복구, 레포팅 및 자동 위협차단 등 바이러스 보안을 위한 꼭 필요한 기능을 통합돼 IT 비전문가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의 가격은 ‘워리프리’는 사용자 100인을 기준으로 유저당 5만1천500원이며, 사용자 50명 유저당 5만7천원이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 최성환 사장은 “국내 중소기업 시장의 취약한 바이러스 보안 환경을 개선을 위해 특별한 행사다”며 “바이러스나 스팸메일을 효과적으로 방역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IT 비전문가도 쉽게 관리 및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