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BEA, 라이프사이클 솔루션 공동 제공
상태바
머큐리․ BEA, 라이프사이클 솔루션 공동 제공
  • [dataNet]
  • 승인 2005.12.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큐리인터액티브(www.mercury.com)와 BEA(www.bea.com)는 협력 제휴를 통해 머큐리의 진단 솔루션인 머큐리 다이아그노스틱스 프로파일러(Mercury Diagnostics Profiler)를 BEA의 J로킷 및 웹로직 서버의 새로운 버전과 함께 묶어서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BEA의 J로킷 미션 컨트롤(JRockit Mission Control) 진단 툴셋을 머큐리 다이아그노스틱스(Mercury Diagnostics)에 포함해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BEA는 고객의 위험 상황 대처 및 지원에 있어 머큐리 다이아그노스틱스 및 머큐리 로드너러와 같은 애플리케이션 관리 및 구축 솔루션을 우선적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BEA의 웹로직 및 J로킷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업무상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의 메모리 누출을 방지하고, 성능 문제를 해결해 주는 진단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양사의 통합 제품을 통해 고객이 애플리케이션 구축 환경 내에서 즉각적인 성능 진단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머큐리인터액티브 코리아 기술 영업 총괄 우병오 이사는 “이제 양사의 고객은 애플리케이션의 문제점을 빠르게 해결하고 더 나은 비즈니스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됐다” 라며 “이제 머큐리와 BEA의 고객은 통합된 라이프사이클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가 요구하는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는 고품질의 애플리케이션을 확보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BEA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광훈 이사는 “비즈니스 상에서 정보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등의 자유로운 흐름을 위해서는 기업 생산성을 최적화 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머큐리와의 협력을 통해 BEA는 고객에게 SOA 구현을 위한 앞선 솔루션 및 획기적인 성능 개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신뢰를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EA는 현재 BEA 웹로직 서버9.0 및 J로킷 JVM 다운로드 시 추가 비용 없이 머큐리 다이아그노스틱스를 다운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머큐리는 내년 1분기 경 머큐리 다이아그노스틱스의 일부로 BEA의 미션 컨트롤 스위트(Mission Control Suite)를 포함해 판매할 예정이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