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닥스, LG화학 등 웹북솔루션 잇따라 공급
상태바
유니닥스, LG화학 등 웹북솔루션 잇따라 공급
  • [dataNet]
  • 승인 2005.12.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DF솔루션 전문업체 유니닥스(대표 정기태 www.unidocs.co.kr)는 LG화학, 부산시청, 달서구청, 경남도청, 중앙공무원교육원, 중앙대, 경성대 등에 웹북 솔루션 ‘ezPDF WebBook Maker(웹북 메이커)’를 공급하고, 과학기술부, 울산시의회 등의 발간자료를 웹북으로 제작했다고 밝혔다.

LG화학은 인쇄물로 제작하고 있는 사보 및 브로셔들을 웹북 형태로 홈페이지에 게재, 관련정보를 볼 수 있게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한 부산시청, 달서구청, 경남도청도 홈페이지를 통해 자료집 및 관련백서를 홈페이지를 통해 웹북 형태로 시민들에게 서비스 할 계획이다.

ezPDF 웹북 메이커는 웹북으로 생성 하고자 하는 전자문서 및 종이문서를 PDF로 변환해 웹북을 생성, 쉽게 웹북을 만들 수 있으며 테마 제공에 따라 화면 선택이 자유롭고, 배경화면을 지정할 수 있어 사용자 취양에 맞는 인터페이스 구조를 채용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모듈 설치 프로그램 없이 전문 검색과 본문 검색을 지원하고(PDF기반), 하이라이트 검색도 지원해 사용자의 검색에 대한 가독성을 높여준다.

유니닥스는 향후 다양한 웹서비스를 하고자 하는 업체나 기관에 공격적인 마케팅에 힘쓸 예정이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