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클레러티, 가트너 최고 PPM 솔루션 선정
상태바
CA 클레러티, 가트너 최고 PPM 솔루션 선정
  • [dataNet]
  • 승인 2005.1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사장 권한대행 앨런 스미스 www.ca.com/kr)는 자사의 클레러티 솔루션이 유럽에서 진행된 `가트너 프로젝트 및 포트폴리오 관리(PPM) 서밋`에서 ‘최고의 솔루션’ 및 ‘최고의 벤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의 PPM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기술 및 서비스 제공업체의 솔루션, 프로그램, 서비스 및 지원을 바탕으로 수상자를 선정되며 CA와 CA 클레러티 솔루션은 2005년 6월 북미 가트너 PPM 서밋에서도 `최고의 벤터’ 및 ‘최고의 PPM 전략’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2004년 12월 유럽 서밋에서는 ‘최고의 벤더,’ ‘최고의 솔루션,’ 그리고 2004년 7월 북미 서밋에서는 ‘최고의 벤더’로 선정되기도 했다.

클레러티는 CA의 비즈니스 서비스 최적화(BSO) 솔루션의 일부로 IT 조직들이 IT 자산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는 제품으로 투자 선택에서부터 실행 및 딜리버리, 결과 분석 및 평가까지 모두 단일한 통합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으로 IT 거버넌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앨런 스미스 한국CA 사장 권한대행은 “이번에 수여 받은 두 개의 상은 CA 클레러티 솔루션의 기술적 우위를 증명할 뿐만 아니라 CA의 뛰어난 서비스, 지원, 비전 및 리더십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강조했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