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본소프트웨어, 콘스탄트데이터 인수
상태바
백본소프트웨어, 콘스탄트데이터 인수
  • [dataNet]
  • 승인 2005.12.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윤길태 www.bakbone.co.kr)는 본사가 리플리케이션 전문업체인 콘스탄트데이터의 인수를 마쳤다고 발표했다. 콘스탄트데이터 인수는 2005년 11월 16일에 완료됐다.

이번 인수로 백본은 데이터 리플리케이션 및 고가용성(HA) 시장에 진출하게 됐으며, 데이터 보호 기능을 최적화 하는 백본의 통합데이터보호(IDP)전략을 실현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IDP는 고객에게 효율적인 가격으로 데이터보호기능 제공하고, 고가용성을 실현할 수 있는 최상의 종합 데이터 보호솔루션 패키지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멀티플랫폼에 대응하는 콘스탄트데이터의 리플리케이션 테크놀러지는 백본의 넷볼트 백업/재난 복구 테크놀러지에서 제공하는 복합 운영체제 환경지원을 보완하고,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관리의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콘스탄트데이터의 주력상품인 콘스탄트리플리케이터는 복제원본과 복제본이 어디에 있던 간에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파일과 데이터의 동기화를 자동적으로 유지하고, 실시간으로 데이터의 가용성을 보장하는 솔루션이다. 윈도, 리눅스, 솔라리스, 맥OS X 등의 OS를 지원하며, 양방향의 리플리케이션 및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분배를 위해 1:N의 리플리케이션과 분할환경의 데이터집중보호를 위해 N:1의 리플리케이션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백본코리아는 통합데이터보호 전략의 일환으로 ‘리포트매니저(Report Manage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백본은 새로운 백업 리포트 기능과 SRM(Storage Resource Management) 소프트웨어의 출시로 통합데이터보호(Integrated Data Protection)전략에 한발 다가서게 됐다고 평가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