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텍트로닉스, 모바일 네트워크용 지능형 애플리케이션 추가
상태바
한국텍트로닉스, 모바일 네트워크용 지능형 애플리케이션 추가
  • [dataNet]
  • 승인 2005.12.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텍트로닉스(대표 박영건 www.tek.co.kr)는 모바일 네트워크의 UA(Unified Assurance) 솔루션에 지능형 애플리케이션 서비스(IAS)를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텍트로닉스의 UA는 GPRS(General Packet Radio Service) 및 UMTS 네트워크 관리를 위한 솔루션으로 무선 액세스, 무선 코어 네트워크, IP 네트워크의 문제를 해결하고 광대역 서비스의 구현과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지능형 애플리케이션은 가입자 핸드셋의 구성을 분석하고 식별하고 알맞게 수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구성이 잘못된 핸드셋을 지능형 애플리케이션이 찾아내면 문제를 수정하도록 무선 재구성 메시지를 자동으로 초기화해 가입자가 원하는 서비스에 성공적으로 접속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지능형 애플리케이션은 불만을 호소하는 가입자가 자신의 핸드셋 문제가 해결되기도 전에 적절한 정보를 사업자의 고객 관리 시스템에 통지할 수 있어서 효율,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여준다.

텍트로닉스 UA 사업부의 모바일 다중 서비스 제품 마케팅 이사인 로버트 프롤릭은 “지능형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통신 사업자는 네트워크에서 가장 중요한 서비스 접속 문제를 자동으로 발견하고 해결할 수 있다”며 “운영비를 크게 절감하면서 동시에 최종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켜주는 새로운 애플케이션인 지능형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개선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