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콤, 중소기업용 스태커블 랜 스위치 출시
상태바
한국쓰리콤, 중소기업용 스태커블 랜 스위치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12.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쓰리콤(대표 이수현 www.3com.co.kr)은 중소기업 시장을 위한 보안, VoIP, 컨버전스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스태커블 랜 스위치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쓰리콤 스위치 4500` 제품군은 사용자 인증을 위한 표준 기반 보안, 업계 최초의 침입방지시스템(IPS) 기반 통합 보안 플랫폼인 `티핑포인트 X505` 및 멀티 벤더의 VoIP 서비스를 지원하는 플러그 앤 플레이 장치 등을 결합해 사용이 용이한 제품이다.

또 비용 효율적인 PoE를 포함하고 있어 통합 네트워크에 이상적이며, 업계의 개방형 표준을 준수해 기업들이 신규 장비를 도입하는데 있어 기존에 사용하던 이기종 장비들과의 호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26포트와 50포트용 10/100 스위치 관리기능 및 기업들의 네트워크 환경에 필요한 지능형 레이어2 스위칭과 다이나믹 레이어 3 라우팅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이외에도 효율적인 VoIP 솔루션 구축에 이상적인 PoE 모델을 제공하는 자동 음성 트래픽 우선순위 설정 기능을 위한 지능형 QoS 기능, 통화 품질 및 보안 기능을 개선한 보이스 콜을 위한 오토-가상랜 할당 기능, 이더넷 기반의 네트워크를 경유하는 시큐어 컨버지드 IP 커뮤니케이션 최적화 기능 등을 제공한다.

한국쓰리콤 이수현 사장은 "쓰리콤은 스위치 5500, 스위치 7700, 스위치 8800에 이어 스위치 4500을 출시함으로써 에지부터 코어까지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며 "이러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고객의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지원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시큐어 컨버지드 네트워크를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