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호스팅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마이크로소프트, 호스팅 프로그램 발표
  • [dataNet]
  • 승인 2005.12.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호스팅 솔루션 기업들에게 마이크로소프트 제품들 배포 및 관리를 지원하는 기술 도구와 리소스를 무료로 지원하는 호스팅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마이크로소프트 호스팅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호스팅 서비스 제공기업은 신속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도입, 기존 시스템에 대한 관리 향상 등으로 기업 운영을 일관성 있게 조절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호스팅 프로그램을 통해 호스팅 서비스 제공기업들은 윈도 기반 호스팅 솔루션 (Microsoft Solution for Windows-based Hosting)과 호스티드 메시징 및 협업 용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 (Microsoft Solution for Hosted Messaging and Collaboration)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호스팅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기업은 서비스 공급자 라이선스(Service Provider License Agreement, SPLA)를 사용할 수 있다. SPLA는 서비스 제공기업이 월간 기준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라이선스 해서 고객들에게 서비스 및 호스팅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라이선스 프로그램이다.

파스칼 마틴(Pascal Martin) 마이크로소프트 호스팅 부문 GM은 “마이크로소프트 호스팅 프로그램은 파트너사가 윈도 플랫폼상에서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확대하는데 필요로 하는 솔루션, 추가적인 지식, 커뮤니티 리소스 등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