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시만텍, 하나포스 노턴플러스 출시
상태바
하나로텔레콤 시만텍, 하나포스 노턴플러스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1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로텔레콤(대표 권순엽 www.hanaro.com)은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와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통합보안서비스 ‘하나포스 노턴플러스(hanafos nortonplu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나포스 노턴플러스는 시만텍의 신규 온라인 통합보안서비스인 ‘노턴인터넷시큐리티 2006버전’과 하나로텔레콤의 원격 PC관리 서비스 제휴사인 PC닥터의 ‘원격 PC장애 관리 솔루션’이 결합된 부가서비스형태로 하나포스 고객에게 제공된다. 기존의 보안 서비스가 바이러스 또는 악성코드의 차단 및 치료 등 일부 제한적인 기능만 제공하는데 비해 하나포스 노턴플러스는 PC 및 인터넷 사용시 다양한 형태의 보안 취약점은 물론이고 PC성능 저하에도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는 서비스로 평가받고 있다.

시만텍코리아 변진석 전무는 이번 제휴 배경에 대해 “하나로텔레콤은 신뢰도 높은 네트워크와 안정된 고객기반을 바탕으로 이미 100만 부가서비스 가입자를 보유한 훌륭한 제휴 파트너”라고 설명했다. 하나로텔레콤 오규석 전무는 “하나포스 고객은 ‘하나포스 노턴플러스’ 서비스를 통해 시만텍의 프리미엄 보안서비스 및 전문 상담원에 의한 일대일 PC관리 서비스까지 One-stop서비스를 제공받게 됨으로써 안심하고 PC 및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라며 “동 서비스 이외에도 양사는 보안 관련 신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공동 발굴 추진할 예정”이라고 했다.

한편 하나포스 노턴플러스 이용요금은 월 5천원으로 유사기능의 패키지 제품 혹은 월정액 서비스 대비 14~17% 저렴한 수준으로 제공된다. 하나로텔레콤은 이번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포스 노턴플러스 무료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총 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