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메가 엔터프라이즈와 게임보안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안철수연구소, 메가 엔터프라이즈와 게임보안 파트너십 체결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1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연구소(대표 김철수 www.ahnlab.com)는 최근 게임 개발 및 공급업체인 메가 엔터프라이즈(대표 이상민 www.megaking.co.kr)와 해외 온라인 게임/보안시장 공동진출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메가 엔터프라이즈가 해외에서 서비스하는 주요 온라인 게임에 자사의 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 ‘핵쉴드’를 런닝개런티 방식으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안철수연구소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최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4개국에 수출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 ‘콩콩 온라인’을 비롯, 내년까지 메가 엔터프라이즈가 해외에서 공급하는 4개의 온라인 게임에 핵쉴드를 탑재하게 된다.

메가 엔터프라이즈 이상민 사장은 “대표 보안업체인 안철수연구소의 기술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상호 윈윈을 도모할 수 있는 로열티 방식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게 됐다”며 “전 세계 온라인 게임 이용자들에게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철수연구소는 예상되는 각종 게임 해킹 및 보안위협에 대해 더욱 책임있는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처함으로써 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에 대한 신뢰를 한층 증대시켜 나갈 계획이다.

안철수연구소 김철수 사장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게임보안 분야에서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 및 온라인 게임업체와의 상호 협력을 위한 획기적 전기를 마련하게 됐다.”며 “온라인 게임 및 게임 보안 분야에서 토종업체들의 세계적 수준 기술력을 전세계에 과시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