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 코리아, 2006년 채널 다각화 통해 SMB시장 공략
상태바
HDS 코리아, 2006년 채널 다각화 통해 SMB시장 공략
  • [dataNet]
  • 승인 2005.1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코리아(이하 HDS코리아)가 2005년 성과와 2006년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HDS코리아는 “2006년에는 SMB와 솔루션 영업을 강화하고, 스토리지 컨설팅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HDS코리아는 2005년 특히 하이엔드 스토리지 시장에서 선전했다고 밝혔다. 태그마스토어 유니버설 스토리지 플랫폼(TagmaStore Universal Storage Platform)은 SK텔레콤 NGN 프로젝트, 삼성생명, 삼성증권, 교보생명 등 대형 프로젝트에 공급됐으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및 LG히다찌, HDS의 글로벌 파트너사인 HP, 유니시스 및 SUN의 OEM 납품 등을 포함할 경우 HDS의 국내 매출은 실질적으로 2005년 하이엔드 시장에서 선두자리를 차지했다는 것이다.

HDS코리아는 또한, 올해 미드레인지 시장에서도 하이엔드 시장에서의 기술적 우위 및 하이커맨드 비즈니스 모듈의 AOS전략을 이용하여 특정 산업군을 중심으로 SMB 시장을 개척해 미드레인지 시장에서의 급속한 성장세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대구은행, 공군 본부, 국방부, 식약청, 삼성전자, 파워컴 등 금융, 공공 및 제조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나타냈다고 HDS코리아 관계자는 평가했다.

HDS코리아 네빌 빈센트 지사장은 “HDS코리아는 2006년을 새로운 도약의 시기로 보고 있다”며 “SMB시장 강화와 솔루션 및 컨설팅 비즈니스의 안착을 위해, SMB채널 정립, 심화된 컨설팅 서비스, 가상화 사이트 구축을 기반으로 확고한 비즈니스 성장의 중심에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