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마이크로칩의 전 세계 고객들은 이번에 오픈한 새로운 통합 온라인 리소스를 통해, 현지 영업 팀의 경쟁력 우위의 가격 책정, 신용한도 또는 신용 카드 결제, 주문, 배달, 견적 상태 등의 이메일 공지를 비롯해 이전에는 마이크로칩 영업 사무소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던 다양한 옵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마이크로칩 글로벌 영업 및 애플리케이션 사업부 부사장인 미치 리틀(Mitch Little)은 “전 세계 고객들의 구매 요구는 모든 영업 사무소의 시간과 여력을 훨씬 뛰어넘을 만큼 역동적으로 움직이고 있다”며 “마이크로칩은 마이크로칩다이렉트를 통해 이에 필적할 만큼 역동적인 구매 툴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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