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백·HP, MPLS VPN 서비스 관리 위한 통합 솔루션 개발
상태바
레드백·HP, MPLS VPN 서비스 관리 위한 통합 솔루션 개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12.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백네트웍스(www.redback.com)는 HP와 함께 MPLS VPN 서비스 관리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레드백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의 에지 라우팅, 이더넷 통합 및 가입자 관리 기능과 HP 오픈뷰 서비스 액티베이터(OpenView Service Activator)의 유연한 관리 기능을 접목시킨 이 솔루션을 이용하면 OSS(Operations Support System) 통합을 간소화하고 새로운 IP 서비스의 출시 일정을 앞당길 수 있다.

스마트에지 플랫폼은 가상 라우터와 연동할 경우 L2/3 MPLS VPN 서비스 모두를 지원해 유연하고 강력한 서비스 오퍼링을 구성할 수 있다. HP 오픈뷰 서비스 액티베이터와 통합된 레드백 스마트에지 플랫폼에서 통신업체는 어떤 환경에서든 VPN 서비스를 신속하게 구현하고 관리할 수 있다.

HP 오픈뷰 서비스 액티베이터는 기반 네트워크 기술에 구애받지 않고 모든 유형의 서비스를 개발하고 활성화할 수 있는 고급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따라서 서비스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정확하게 개발하고 구현하는 것이 가능, 서비스 공급자는 더 적은 비용과 노력을 들여 더 신속하게 서비스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레드백 전략 및 사업 개발 담당 쉐일리시 슈클라 부사장은 "차세대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통신업체로서는 신속한 서비스 활성화 및 관리를 위한 수단이 필요하다”AU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는 폭넓은 서비스 생성 기능과 가입자 정보를 제공해 서비스 공급자는 서비스 오퍼링과 빌링 전략을 차별화하고 출시 일정을 앞당길 수 있다"고 말했다. 또 그는 "레드백과 HP의 통합 솔루션은 그러한 차별화 기능을 활용해 완벽한 서비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