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 파이낸싱 조직 확대
상태바
썬, 파이낸싱 조직 확대
  • [dataNet]
  • 승인 2005.12.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썬마이크로시스템즈(www.sun.com)는 ‘썬 마이크로시스템즈 글로벌 파이낸셜 서비스 (SMGFS)’ 조직을 신설하고 고객을 위한 파이낸싱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썬은 전세계 모든 비즈니스 규모의 고객에게 유연한 파이낸싱 옵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최적화된 구매 전략을 제안함으로써 고객이 최신 기술을 도입할 시 불필요한 지출을 줄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새로운 SMGFS 조직은 글로벌 리소스를 통해 고객이나 유통 채널, 리셀러가 독창적인 파이낸싱 옵션을 즉시 적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을 재정적인 부담 없이 빠르게 도입 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썬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SMGFS는 IT구축과 관련해 비용 및 파이낸싱 이슈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는 아시아 및 남미 지역 등을 집중 관리 할 예정이다. 또한 SMGFS는 기존의 파이낸싱 및 임대는 물론 유틸리티 컴퓨팅 및 그리드 컴퓨팅과 같은 새로운 솔루션에 대한 재정적 구성도 지원하며, 고객이 사용하기 편리한 유연한 가격 정책을 제공한다.

썬 SMGFS 담당 부사장 크리스 스노우(Kris Snow)는 “파이낸싱 조직의 확대는 고객의 IT운영 비용을 줄여주고 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것을 돕고자 하는 썬의 계획이 반영된 결과” 라며 “썬은 고객에게 최적화된 파이낸싱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환경은 물론 비즈니스 요구를 지속적으로 평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