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노블, 이스라엘 알라딘과 보안 사업 제휴
상태바
위노블, 이스라엘 알라딘과 보안 사업 제휴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12.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용 솔루션 업체인 위노블(대표 이태종 www.winoble.com)은 최근 보안사업 분야에 진출하면서 이스라엘 보안 솔루션업체 알라딘사(대표 얀끼 마르가리뜨 www.aladdin.com)의 제품 공급이 잇달아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위노블은 지난달 초 환영철강공업의 B2Bi 시스템 구축을 킥오프하면서 USB 하드웨어 모듈 방식의 PKI인증, OTP(One Time Password) 일회용 비밀번호 생성 솔루션인 ‘eToken’을 설치해 정보 보안을 강화하기로 한데 이어, 엔디에스아이사퍼시픽 주식회사에 eToken을 공급하여, 사설 PKI를 통해 연결되어 있는 사내 네트워크를 접근하는데 eToken을 인증방법으로 사용하고 있다.

또한, 국내 유명 등산 용품 업체의 대리점 관리 보안 서비스를 수주한 신세계 I&C에 eToken을 공급했다. ERP로 대리점을 관리하는 이 업체는 앞으로 별도의 로긴없이 eToken만을 사용해서 대리점 관리 시스템에 로긴을 함으로써 시스템의 보안을 강화한다고 한다.

위노블에 따르면, 금년 8월부터의 국내 대기업, 중견 제조그룹 및 은행권을 대상으로 한 제품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면서 연말까지 빠르게 국내 보안시장을 점유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