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차세대 L4~7·통합스위칭 솔루션 발표
상태바
라드웨어, 차세대 L4~7·통합스위칭 솔루션 발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1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4~L7 네트워크 시장 확산에 적극 나서고 있는 라드웨어코리아(대표 김도건 www.radware.co.kr)는 지난 12월 1일 르네상스 호텔에서 ‘차세대 L4~7스위칭 솔루션 발 표’ 행사를 개최했다.

라드웨어코리아의 주요 고객 및 파트너 3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라드웨어의 새로운 제품 포트폴리오인 ‘앱솔루트(APSolute)` 솔루션에 대한 소개 및 시장 전략, 그리고 구성방법 등이 발표됐다. 또한 라드웨어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는 아벤테일, 인터컴, 이세정보 등에서 참여해 각각 SSL VPN, 한글화 EMS, 데스크톱 보안 솔루션을 발표했다.

라드웨어 아태지역 테렌스(Terence Ying) 잉 부사장은 “라드웨어는 앱솔루트 솔루션을 통해 성능과 가용성, 보안이 보장되는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 제품을 시장에 소개하고 있다”며 “최근 라드웨어 L4~L7 제품에 대한 국내 대기업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되고 있다”며 “최근 라드웨어 L4~L7 제품에 대한 국내 대기업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되고 있고 이미 발표한 구형 L4 스위치 프로그램을 통한 시장의 반응이 좋아 라드웨어코리아의 내년 사업은 새로운 형태로 발전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라드웨어코리아 김도건 사장은 애플리케이션의 중요성이 점차 더 커지고 있는 현실에서 향후 라드웨어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스위치 벤더임을 표방할 계획“이라며 ”오늘이 그 출발이다. 앱솔루트를 런칭하며 애플리케이션 시장을 선도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