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 중형급 SAN 스위치 커넥트릭스 MDS-9020 발표
상태바
한국EMC, 중형급 SAN 스위치 커넥트릭스 MDS-9020 발표
  • [dataNet]
  • 승인 2005.1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EMC(대표 김경진)가 ‘EMC 커넥트릭스(Connectrix) MDS-9020’ 패브릭 스위치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중형급 스위치에서 고성능 SAN 환경을 구현하는 제품으로, 시스코와 공동으로 개발됐다.

EMC 커넥트릭스 스위치 및 디렉터 제품군의 최신 모델인 커넥트릭스 MDS-9020은 총 20개의 포트로 구성됐으며 초당 4Gbps의 FC 성능을 제공한다. 한국EMC는 “자체 내장된 관리 기능을 통해 지능형 SAN을 저렴한 비용으로 손쉽게 구축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중소 및 성장기업 고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정보를 통합, 보호하고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계층화된 스토리지로 정보를 이동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완전 이중화된 초당 160Gbps의 대역폭을 제공하며, 무중단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기능으로 서비스 중단을 최소화하고 정보 가용성의 극대화를 보장한다. 이밖에도 중소 및 성장기업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으로 설계된 시스코 패브릭 매니저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보다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한국EMC 김경진 사장은 “커넥트릭스 MDS-9020은 대형 SAN 스위치에서 볼 수 있었던 고성능, 고가용성 기능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라며 “중소 및 성장기업 고객들은 보다 손쉽게 스토리지 시스템을 통합하고 SAN 환경에서 효과적인 정보 관리와 보호, 고가용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