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랜드코리아, 모델링 솔루션 투게더 2006 발표
상태바
볼랜드코리아, 모델링 솔루션 투게더 2006 발표
  • [dataNet]
  • 승인 2005.1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랜드코리아는 엔터프라이즈급 소프트웨어 모델링 기능을 강화한 ‘볼랜드 투게더 2006’을 발표했다.

투게더 2006은 비즈니스 담당자, 소프트웨어 분석가 및 개발자가 공통의 시각적인 모델링 언어를 이용해 동일한 정보를 공유하고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맞는 고품질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게 하는 모델링 솔루션으로, 이제까지의 볼랜드 솔루션 중 가장 포괄적인 모델링 기능을 제공한다.

투게더 2006은 특히 모델 주도 아키텍처(Model Driven Architecture; MDA) 설계 및 개발을 용이하게 하며, 이클립스 3.1 프레임워크 및 UML(통합모델링언어) 2.0 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가트너의 인터넷 및 e비즈니스 기술 담당 부사장인 마이클 블레처(Michael Blechar) 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모델링은 비즈니스 사용자와 IT를 접목시키는 주요 메커니즘으로 등장했다"라며 "비즈니스 모델링은 소프트웨어 개발 작업이 적절한 비즈니스 기반 모델 위에 자리잡을 수 있게 했을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분석가들이 작업과정 내내 그들이 일하는 방식과 일치하는 툴을 이용해 자신만의 언어로 프로세스를 설명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볼랜드코리아 오재철 대표는 "모델링이야말로 소프트웨어 개발 조직들이 장애를 극복하고 고품질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데 있어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라며 "더 나은 아키텍처를 통해 소프트웨어 유연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새로운 MDA 기능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 모델링을 지원할 뿐 아니라 다른 여러 새로운 기능들을 도입함으로써 볼랜드는 혁신적인 최신 모델링 기법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라고 말했다.

볼랜드는 이번 투게더 2006 출시와 내년 IT 거버넌스 솔루션 템포의 출시로 자사의 ALM 플랫폼을 완성해 나가고 있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