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큐브, 아이스테이션 V43 정식 출시
상태바
디지털큐브, 아이스테이션 V43 정식 출시
  • [dataNet]
  • 승인 2005.12.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큐브(대표 손국일 www.digital-cube.co.kr)가 ‘아이스테이션V43’을 12월 1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스테이션V43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과 다양한 부가 기능이 탑재된 디지털큐브의 새로운 PMP 제품이다.

디지털큐브는 “10월 31일부터 11월15까지 진행된 예약판매 이벤트에서 예약판매분 7천대가 조기 품절되고, 아이스테이션 공식 쇼핑몰에서는 공지 1시간만에 홈페이지 접속자수 과다로 서버가 마비되는 등 인기몰이가 예상된다”고 기대했다.

‘아이스테이션 V43’은 4.3인치 와이드 화면을 탑재됐으며, AMD의 멀티미디어 전용 프로세서를 채택해 WMV(윈도우 미디어 비디오)파일을 비롯한 불필요한 파일 변환을 대폭 줄였다. 탑재된 지도용량이 2GB에 달할 정도로 내비게이션 기능이 크게 향상됐다. 세도로 탐색, 버드뷰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지원함은 물론 네비게이션을 실행하며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멀티태스킹 기능도 추가했다. 이 외에 코믹그루 문서보기 기능으로 만화책을 PMP로 볼 수 있으며, 동아 프라임 영어 사전이 포함됐다.

디지털큐브의 손국일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현존하는 PMP 중 가장 앞선 기술의 PMP라 자부한다“고 말하며 “앞으로 PMP는 개인용 정보통신 단말기로 발전하며 휴대용 멀티미디어 기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