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모바일, 자브라 블루투스 핸즈프리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GN모바일, 자브라 블루투스 핸즈프리 신제품 2종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1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의 GN모바일은 모바일 핸즈프리 브랜드인 자브라(www.jabra.com)의 최신 블루투스 핸즈프리 제품 2종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이번 신제품 2종은 각각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블루투스 헤드셋의 차세대 모델인 귀 뒤 부착형(BTE) ‘자브라 BT500’ 및 진동 수신 알림 기능을 갖춘 귀걸이형(OTE) 헤드셋 ‘자브라 BT350’이다.

GN 모바일의 아태지역 세일즈 마케팅 부사장인 헨리 타이(Henry Tai)는 “GN은 이번 분기 실적 발표로 수익 면에서 세계 최대의 헤드셋 제조업체가 됐다. GN의 한 사업부문인 자브라는 한국 시장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특히 핸드폰, MP3 플레이어, PDA 및 키패드 등의 제품에 블루투스의 적용이 증가함에 따라, 핸드폰 및 모바일 액세서리 분야의 블루투스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GN모바일의 루 민(Lu Min) 한국 비즈니스 개발 및 아태지역 프로젝트 세일즈 담당 이사는 "다양한 기능과 가격대를 갖춘 이번 신제품을 통해 한국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한국 시장을 강화하고 신제품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에스에스텔레콤을 신규 총판으로 영입해 신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