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인텔코리아, 제품 서비스 부문 양해각서 체결
상태바
티맥스소프트 인텔코리아, 제품 서비스 부문 양해각서 체결
  • [dataNet]
  • 승인 2005.11.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소프트(대표 김병국)와 인텔코리아(대표 이희성)는 11월 25일 티맥스소프트 본사에서 양사의 공동 영업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금번 MOU를 통해 서버에서 클라이언트까지 인텔이 제공하는 최신 플랫폼 기반에서 양사의 기술력을 공유함으로써 티맥스의 소프트웨어를 인텔 플랫폼에 최적화하고, 양사가 공동으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게 됐다.

티맥스소프트는 미들웨어, 리호스팅SW, OS 등 자사제품이 인텔 플랫폼 기반에서 최적화될 수 있도록 기술 지원을 하며, 향후 있을 비즈니스 기회요소를 적절히 포착할 수 있도록 인텔 제품 및 기술 로드맵을 공유, 제공받기로 했다. 또한 인텔 플랫폼 기반으로 도입됐거나 도입 예정인 IT사업 정보에 대해서도 인텔과 주기적으로 공유키로 했다.

인텔은 티맥스소프트 전 제품군의 최적화를 위한 테스트 및 포팅(porting)을 지원하고, 인텔 기반의 최신 하드웨어 플랫폼을 티맥스에 제공하며, 티맥스 제품의 성능을 튜닝하고 최적화하기 위한 기술지원도 병행키로 했다. 또한 인텔의 가상화, 액티브 관리, 입출력 관리 등 임베디드 기술(*Ts)에 대한 교육을 비롯 최신 인텔 아키텍처도 공유된다. 더불어 양사는 공동 세미나, 광고 등 마케팅 프로모션 전반에 있어서도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번 제휴에 대해 양사는 세계 최대 반도체 기업과 국내 대표 소프트웨어기업이 기술에서부터 영업. 마케팅에 이르는 통합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상호 큰 시너지 효과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고객들에게 보다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음은 물론 상호 보완적으로 필요한 교육, 훈련 부분에서도 체계적인 공조 시스템 구축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