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비엠씨,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시장 공략 본격화
상태바
한국비엠씨,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시장 공략 본격화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11.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비엠씨소프트웨어(대표 박홍현 www.bmc.com/korea)는 국내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이번에 한국비엠씨소프트웨어가 금융권 고객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솔루션은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스위트 중 디렉토리 관리와 시각화에 관련된 솔루션으로 신속한 디렉토리 관리, 유용한 데이터 제공 등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시키는 제품이다.

이 제품의 핵심은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방대한 분량의 직원, 고객 및 파트너에 대한 아이덴티티 데이터를 유용하고, 강력한 의사결정 도구로 전환 가능케 한다는 것이다. BMC 디렉토리 관리 및 시각화는 기업이 가지고 있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해준다. 조직적, 지리적 또는 계층적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시각을 제공하므로 사용자들은 최신 데이터를 바탕으로 비즈니스에 관한 결정을 용이하게 낼 수 있으며, 사용자 기반에 대한 단일 뷰를 이용하여 "사용자가 누구인가?"라는 질문에 답할 수 있다.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솔로몬 뱅크의 관계자에 따르면, “2003년 온라인 뱅킹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구축하고자 했으며, 한국비엠씨소프트웨어의 솔루션을 사용하면서, 은행의 내부 보안이 향상되었으며, 관리상의 편리성과 네트웍 트래픽 감소를 통한 원가 절감의 효과가 발생했다”라고 밝혔다.

박홍현 사장은 “우리는 국내 금융권을 중심으로 계정 관리 문제해결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다. 또한 한국비엠씨소프트웨어는 솔로몬 뱅크 등 금융권 고객에게 계정 관리 솔루션을 구축한 경험을 가지고 있어,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의 비즈니스 상황에 맞는 계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에게 만족을 드리는 계정관리 분야의 확실한 솔루션 벤더로 자리매김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