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 대기업용 포티게이트-1000A 출시
상태바
포티넷코리아, 대기업용 포티게이트-1000A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11.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대표 김종덕 www.fortinet.co.kr)는 광범위한 다중 위협으로부터의 보호와 함께 보안 시스템의 신뢰성이 요구되는 대규모 기업의 네트워크를 위해 고성능 보안 시스템인 ‘포티게이트-1000A(FortiGate-1000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포티넷은 소규모 패킷 방화벽 성능의 획기적인 가속화를 지원하는 ‘포티액셀(FortiAccel)’도 함께 출시했다.

포티게이트-1000A는 멀티 기가비트 성능으로써, 고가용성 및 다중 위협으로부터의 보안에 대한 특성을 지닌 ASIC 기반의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시스템이다. 또한 포티게이트-1000AFA2 시스템은 음성이나 비디오와 같은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어플라이언스에 필요한 소규모 패킷의 성능을 가속화할 수 있는 두 개의 작은 SFP포트가 추가로 탑재되어 있으며, 모든 사이즈의 패킷에 대해 멀티 기가비트와 유선 속도의 방화벽 성능을 지원한다.

포티넷 코리아의 김종덕 지사장은 “대규모 기업들은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방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오늘날 네트워크 환경의 전염병과도 같은 바이러스와 웜 및 혼합된 위협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는 완벽한 콘텐츠 보호 솔루션에 대한 욕구가 있다”라며 “새로운 포티게이트-1000A와 1000AFA2 시스템은 더욱더 진화하는 네트워크 위협을 막는데 필요한 기가비트 처리량과 고가용성을 제공하며, 포티넷은 이를 통해 대규모 기업의 중요한 문제점들을 해결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