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테일, 하이엔드용 SSL VPN EX-2500 출시
상태바
아벤테일, 하이엔드용 SSL VPN EX-2500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11.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L VPN 전문업체인 아벤테일(kr.aventail.com)이 고성능 SSL VPN 어플라이언스 제품인 ‘아벤테일 EX-2500’을 출시했다. 아벤테일 EX-2500은 최고 2,000명의 동시 사용자 수를 지원할 수 있는 새로운 하이엔드 어플라이언스로서, 아벤테일의 여러 서비스 사업자 파트너는 물론, 수백 또는 수천 여 원격 사용자를 보유한 중대형 규모의 기업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이 어플라이언스는 SSL VPN의 접근 방식에 따른 라이센스(OnDemail, Connect) 및 모바일, 시트릭스(Citrix) 그리고 WTS 서비스와 정보보호(Aventail Secure Desktop)를 위한 라이센스를 기본적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업계에서 가장 비용 효율적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으로 부상하고 있다. 타사 제품의 경우에는, 고급 기능이나 액세스 방식에 따라 추가 라이센싱 비용을 요구하고 있다.

또 아벤테일 EX-2500은 2노드 클러스터를 위한 액티브 액티브(Active-Active) 세션유지 페일 오버(Fail-over) 및 통합 로드 밸런싱 기능을 통해 아벤테일의 고가용성 및 클러스터링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1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기업의 경우, 외부 밸런서를 통해 EX-2500을 최대 8노드 클러스터로 구성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아벤테일의 주용석 과장은 “아벤테일은 다양한 어플라이언스 제품을 공급함과 동시에 매니지드 서비스(managed service)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대형 기업 고객들을 효율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능력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이번에 Aventail EX-2500을 출시함으로써 대형기업 고객들에 대한 아벤테일의 영업력 및 지원이 한층 강화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