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시스템, 삼양데이타시스템에 OTP 공급
상태바
퓨쳐시스템, 삼양데이타시스템에 OTP 공급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11.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쳐시스템(대표 김광태 www.future.co.kr)은 삼양데이타시스템(대표 변수식 www.syds.com)에 OTP(One Time Password) 솔루션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

삼양데이타시스템은 이번 OTP 도입을 통해 외부근무자의 내부 시스템 접속에 대한 안정성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기업 특성상 외부근무자가 많은 만큼 내부 접근에 대한 보안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이번 OTP 도입이 내부 시스템의 접근인증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퓨쳐시스템이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시큐어컴퓨팅 OTP 솔루션은 시티뱅크에서 전 세계적으로 100만 개 이상 사용하는 등 국외 여러 대형 금융기관에서 금융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보잉, 에릭슨 등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에서 중요정보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는데 사용되고 있다.

퓨쳐시스템 최해철 총괄운영 담당 사장은 “최근 금융권 뿐만 아니라 일반 기업에서도 기업의 첨단 기술 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수단으로 OTP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라며 “금융권은 물론 국내 글로벌 기업 등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고 있는 기업들에 대한 OTP 영업 및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