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대학산업 위한 SAP솔루션 제안 세미나 개최
상태바
SAP코리아, 대학산업 위한 SAP솔루션 제안 세미나 개최
  • [dataNet]
  • 승인 2005.11.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코리아(대표이사 한의녕)는 대학산업을 위한 SAP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SAP 기존 고객 및 ERP구축을 고려 중인 대학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하는 등 주목을 받았다.

IBM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대학산업을 위한 SAP솔루션 제안 세미나에서 대학 산업 동향 및 SAP대학산업 특화 솔루션과 더불어 SAP솔루션을 기 도입한 각 대학별 특화된 성공 사례가 소개됐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대학산업변화에 따른 대응 방안, 대학산업 솔루션 소개 및 기능 시현 등 SAP코리아 측에서 준비한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됐고, 이어 덕성여자대학교의 ERP 도입 전후 비교를 통한 업무 프로세스 혁신 소개, 숙명여자 대학교의 U 캠퍼스 실현을 위한 ERP와 그룹웨어 연동사례 소개 및 연세대학교의 정보기술 고도화를 위한 중장기 로드맵 소개 등 SAP ERP를 기 구축한 대학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순서가 진행됐다.

SAP코리아는 이미 국내에 연세대 서울캠퍼스, 진주산업대, 덕성여대를 비롯 올해에도 연세대 원주캠퍼스, 숙명여대, 충주대학교, 상주대학교, 한경대학교 등 5개 대학에 SAP ERP 솔루션 구축을 완료했다.

SAP코리아 한의녕 사장은 “최근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대학들도 살아남기 위해서는 혁신을 통한 적응력 확보가 급선무”라며 “이번 대학산업을 위한 SAP솔루션 제안 세미나는 선진화된 정보화를 통한 혁신으로 국내 대학들이 국제적인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