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닷컴, NPU기반 방화벽 NXG 6000 출시
상태바
시큐아이닷컴, NPU기반 방화벽 NXG 6000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1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 www.secui.com)은 NPU 기반의 한국형 초고속 네트워크 보안장비인 신제품 ‘NXG 6000’을 출시, 삼성동 코스모아트홀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시큐아이닷컴의 NXG 6000은 국내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작은 패킷 트래픽들을 초고속으로 처리할 수 있는 네트워크 보안제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NPU(Network Processing Unit) 칩을 기반으로 정보보호 기능 구현에 성공한 제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또 NXG 6000은 한 대의 시스템을 여러개의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처럼 가상시스템으로 나눠 개별적인 보안운영이 가능하다. 이는 ISP처럼 대형 서버를 관리하는 곳에서 NXG 6000을 사용하면 한 대의 보안장비로 많은 고객들이 자사의 전용 보안 장비를 둔것 같은 효과를 내 운영 효율성의 제고는 물론 TCO 절감에도 효과가 있다는 것.

시큐아이닷컴은 이번 신제품을 기존 자사의 NXG 2000 제품보다 4배 이상의 성능우위를 주요 마케팅 포인트로 삼아 차세대 제품으로 부각시킬 예정이다. 시큐아이닷컴의 김종선 사장은 “이번 신제품 NXG 6000의 출시로 국내 정보보호 제품의 수준을 세계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시켰다”며 “기존 기가비트급 방화벽, VPN, IPS 등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주력으로 내년에는 좀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국내 보안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