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유·무선 통합 네트워킹 신제품 출시
상태바
시스코, 유·무선 통합 네트워킹 신제품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1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코리아(대표 손영진 www.cisco.com/kr)는 시스코 통합 무선 네트워킹 전략과 유무선 통합 네트워킹을 위해 강화된 무선 네트워킹 제품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는 카탈리스트6500 시리즈에 적용되는 시스코 무선 서비스 모듈(WiSM)과 통합 서비스 라우터(ISR)를 위한 시스코 무선랜 컨트롤러 모듈로 보안이 강화된 무선랜 기술을 갖춘 고성능 유무선 통합형 네트워킹 솔루션이다. 시스코는 이들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유,무선 네트워크의 통합과 동시에 투자보호, 비용절감, 관리의 편이성과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시스코코리아 김용식 전무는 "에어스페이스와 시스코의 무선 기술의 완전한 통합을 통해 시스코는 고객들에게 기존 네트워크 자산을 기반으로 미래의 모바일 환경에 대비할 미래 지향적인 아키텍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은 무선랜이 유선과 진정한 단일 네트워크로 통합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며, 강화된 보안이나 IPT와 같은 차세대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이 무선으로 영역을 확장할 수 있는 촉매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스코의 라우터 스위치 통합 무선 네트워크 제품 출시는 엔드 투 엔드 서비스 및 투자보호에 포커스를 맞춰 기업, 공공 및 기타 산업의 IT관련 의사 결정권자들에게 완벽한 유·무선 네트워크의 기반을 제공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